‘K 도쿄 상륙’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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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브랜드 안 부럽네, 50년 패션 하우스 한국에도 있다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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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억→1800억, 이 브랜드가 새로 쓰는 K-패션 성공 방정식 [K, 도쿄 상륙]
■ 「 10년 전만 해도 일본 시장에서 한국 기업이나 브랜드는 ‘K’를 떼야 생존할 수 있었다. 그런데 지금은 오히려 ‘K’를 붙여야 관심을 받는 ‘K-프리미엄’이 생겨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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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는 있는데, 일본에는 없는 것 [K, 도쿄 상륙]
■ 「 10년 전만 해도 일본 시장에서 한국 기업이나 브랜드는 ‘K’를 떼야 생존할 수 있었다. 그런데 지금은 오히려 ‘K’를 붙여야 관심을 받는 ‘K-프리미엄’이 생겨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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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부야 한국 팝업에 3000명 몰렸다, 뜨거운 도쿄의 'K오픈런' [K, 도쿄 상륙]
■ 「 10년 전만 해도 일본 시장에서 한국 기업이나 브랜드는 ‘K’를 떼야 생존할 수 있었다. 그런데 지금은 오히려 ‘K’를 붙여야 관심을 받는 ‘K-프리미엄’이 생겨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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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만에 130만명 몰렸다…빵 사러 오픈런 뛰는 '맛있는 백화점'
13일 오전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에서 소금빵 맛집 '베통'의 직원이 1차 대기줄 마감 팻말을 설치하고 있다. 최선을 기자 13일 오전 10시 2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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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 나선 블핑 로제 편안한 차림…손에 든 '하얀 케이스' 정체는[더 하이엔드]
리모와의 글로벌 앰배서더 로제의 네버 스틸 캠페인 사진. [사진 리모와]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편안한 차림을 한 채 하얀 수트케이스에 짐을 챙겨 집을 나선다. 그리고는 프랑스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