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상품 판매’
검색결과
-
AI붐에 반도체 봄…어닝 서프라이즈
다시 반도체의 시간이 돌아왔다. 인공지능(AI) 특수로 반도체 수요가 살아나면서 삼성전자는 2분기에만 10조원대 영업이익을 냈다. 영업이익 10조원 돌파는 7분기 만으로, 지난해
-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 6월 ‘여행가는 달’ 행사 마쳐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는 6월 '여행가는 달'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는 6월을 맞아 더휴앤이 운영하는 무덤덤투어에 옻골마을을 추가하고
-
"대학 왜 가" 부천 소녀의 배짱…1000억 '마뗑킴' 키워냈다 [안혜리의 인생]
'마뗑킴' 신화를 일군 김다인 '다이닛' 대표를 지난달 10일 서울 성수동 사무실에서 만났다. 그는 지난해 자신이 만든 브랜드와 결별해서 새 브랜드를 런칭했다. 김현동 기자 김다
-
100원 쿠키 팔아 몸값 4조…준구형, 월클 될 준비됐어? 유료 전용
Today’s Topic 생존 확률 10분의 1 美 나스닥네이버웹툰과 야놀자의 도전 마침내 갔다. 네이버웹툰(웹툰엔터테인먼트, 이하 네웹)이 미국 나스닥 시장에 지난달 27일
-
로컬 맛집에서 국밥 한그릇…에스파 지젤의 서울 뚜벅이 여행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
명상하고 음악 듣고… 굿즈까지 만든 사우나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