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콜센터들’
검색결과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고객에게 더 나은 상담 경험 선사…금융서비스업 20곳으로 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4년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346개 기업과 기관 중 42곳 선정 수신여건·상담태도 등 5가지 조사 KSQI(Korean Servi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상담사 역량 강화, 차별화된 서비스로 10년 넘게 고객만족 이끌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3년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334개 기업·기관 중 39곳 선정 금융서비스업이 21곳으로 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이사 사장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상담사·디지털 역량 강화···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이끌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2년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은 지난 2004년부터 매년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
사람에 투자한 콜센터, 기업 신뢰도 높인다
━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KSQI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은 2004년부터 매년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를 통해 우수 콜센
‘플래티넘 콜센터들’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