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약관 준수’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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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 더 힘들게 하는 '스드메' 바가지…정부, 가격표시제 추진
서울 마포구 아현동 웨딩거리 한 웨딩드레스 판매점 앞을 시민들이 지나가고 있다. 연합뉴스 정부가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로 불리는 결혼 서비스 시장에 가격표시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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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골프장 불만신고 400건씩 늘어…과도한 위약금에 환급거부도
골프장 이미지. 중앙포토 전국 골프장에서 소비자 불만 신고가 한해 400건 넘게 쏟아지고 있다. 특히 예약 취소 시 과도한 위약금을 부과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요금을 돌려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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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금 9조원 낼라…유럽 페북·인스타 '사용자 추천' 사라진 이유
구글·메타 등 빅테크 기업에 불법 콘텐트 확산의 책임을 묻고 시장 지배력 남용을 방지하기 위한 유럽연합(EU)의 디지털서비스법(DSA)이 25일(현지시간) 시행된다. 이에 빅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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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상담·성혼 등 전 과정 차별화된 매칭 시스템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메리미 결혼정보 메리미 결혼정보가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2023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 선정됐다. 메리미 결혼정보는 업력 22년 이상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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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 인증받았어요...'8사8색' 상조 서비스
상조업계에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바람이 불고 있다. 상조 소비자피해보상기관인 ‘상조보증공제조합’이 2020년부터 시작한 '조합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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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스토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받은 8개 상조회사
━ 저가형 상품 개발, 고객과 소통 창구 늘려 효원상조가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획득했다. 효원상조는 2019년 5월 CCM 선포식을 시작으로 CCM 사무국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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