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 브랜드’
검색결과
-
[아이랑GO] 엄마아빠 추억템부터 우리 아이 필통까지, 문구박물관에 다 있네
아이가 “심심해~”를 외치며 꽁무니를 따라다닌다고요? 일기쓰기 숙제하는데 ‘마트에 다녀왔다’만 쓴다고요? 무한고민하는 대한민국 부모님들을 위해 ‘소년중앙’이 준비했습니다. 이번
-
[월간중앙] 글로컬대학을 가다 | AI 선도하는 한림대학교 최양희 총장의 교육혁신 스토리
“한류처럼 전 세계 이목 끄는 ‘K-유니버시티’ 모델 만들 것” ■2021년 9월 제11대 총장 취임, ‘유니버시티(University) 4.0’ 제시 ■최근 글로컬대학 비전
-
[글로벌 도시 꿈꾸는 부·울·경] “다시 찾아오고 싶은 국제 해양관광도시 ‘하버시티 동구’ 만들 것”
김진홍 부산 동구청장 인터뷰 망양로 고도제한 해제 적극 추진 원도심과 북항 재개발 사업 진행 다자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도 김진홍 부산 동구청장은 “구민들의 숙원 사업인
-
띠동갑 그녀도 찾아왔다…빵식이 아재 ‘돈쭐’ 3년 후 유료 전용
「 남해 행복베이커리 」 6월 14일 오전 8시쯤 경남 남해군 남해초등학교 앞 골목 모퉁이 빵집. 5년째 되풀이되는 장면이 이날 아침에도 재현됐다. 빵집 주인이 부지런히 빵
-
46년 전부터 있었는데, 왜 몰랐지?…'힙플' 떠오른 이 박물관 [비크닉]
■ b.플레이스“거기 가봤어?” 요즘 공간은 브랜드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장소를 넘어 브랜드를 설명하고, 태도와 세계관을 녹여내니까요.
-
장제스 증손자 첫 韓개인전 “인간이 싫어 동물 그린다” 유료 전용
■ 🎨 아트&머니 시즌3 「 〈아트&머니 시즌3〉은 지난 시즌에 이어 한국 미술시장의 현장으로 깊이 들어갑니다. 한국에서 진행되는 국제적 아트 페어인 2024 키아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