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제품’
검색결과
-
[아이랑GO] 엄마아빠 추억템부터 우리 아이 필통까지, 문구박물관에 다 있네
아이가 “심심해~”를 외치며 꽁무니를 따라다닌다고요? 일기쓰기 숙제하는데 ‘마트에 다녀왔다’만 쓴다고요? 무한고민하는 대한민국 부모님들을 위해 ‘소년중앙’이 준비했습니다. 이번
-
더위에도 잘 먹는 법…뒤집지 않아도 되는 만능 그릴과 얼려먹는 빵 출시 [쿠킹]
‘보도자료’. 사전적 의미로는 공식적인 입장을 언론에 제공하기 위하여 작성한 자료를 뜻합니다. 기자의 메일함엔 하루만 놓쳐도 페이지를 여러 개 넘겨야 할 만큼 많은 보도자료가 쌓
-
[비즈스토리] 온수 온도, 출수량, 얼음 크기까지…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척척’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업그레이드 제빙량·위생 등 다양한 기능 갖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획득도 코웨이는 2년 만에 아이콘 얼음정수기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 온
-
입생로랑 뒤집어보라…'숨은 실세'는 한국 기업이었다
━ 한국콜마·코스맥스, ODM 신화의 비결 ■ 경제+ 「 국내 화장품 업계의 대표적인 빅2는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2024년 ‘뷰덕(뷰티덕후, 화장품 마니아)’
-
미움받던 이 회사가 지난해 엔비디아 제치고 S&P 상승률 1위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가치관과 이념, 취향의 구분이 뚜렷해지면서 사회의 분열과 대립이 심화하고 있다. 우호 집단과 적대 집단이 맞서는 양상은 소비시장에서도 발견된다.
-
아마존도 러브콜 보냈다…입소문 탄 'K뷰티' 인기 어느 정도길래
26일 오후 아마존닷컴 뷰티 카테고리에서 국내 업체인 코스알엑스와 티앤엘 제품이 1,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해외 실적에 힘입어 지난해 10월 아모레퍼시픽에 인수됐다
-
오늘도 사러 갑니다
잘 사고 싶고, 잘 살고 싶은 언니들의 속 시원한 쇼핑 탐구 보고서. ‘쇼핑’을 테마로 요즘 사람들이 사고 싶어 하는 물건과 이와 관련한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본다. 요즘 어떤 제품이 인기인지, 시장 현황과 트렌드, 적나라한 제품 리뷰와 제품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쇼핑 꿀팁등 물건과 쇼핑에 관한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