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료 인하’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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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어설픈 구조조정, 해운 6대 강국서 변방으로 추락
지난 9월 부산신항 한진해운 부두를 찾은 유일호 경제부총리 . 한 달 후 해운업 경쟁력 강화 방안이 나왔지만 한진해운은 사실상 사망선고를 받았다. [사진 송봉근 기자]한국 해운업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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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가총액 100대 기업에서 탈락한 25개사] 조선·중공업·해운 천문학적 적자행진
곳곳에 빈 도크가 보이는 경남 거제시 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 국내 조선업은 발주 부진과 저가 수주 경쟁, 누적 적자에 시달리며 역대 최악의 위기를 맞고 있다. [사진 중앙포토]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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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 용선료 협상, 직접 나선 조양호
조양호(사진) 한진그룹 회장이 한진해운 용선료 협상을 위해 직접 움직였다. 조 회장은 14일 서소문 대한항공 사옥에서 최대 용선주인 시스팬(Seaspan)의 게리 왕 회장을 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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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주 많고 빌린 배도 다양…현대보다 복잡한 한진 용선료 협상
현대상선 용선료 협상이 사실상 마무리된데 비해 한진해운은 비교적 최근 협상을 시작했다. 본지가 입수한 클라크슨 자료를 토대로 한진해운 컨테이너선을 전수 조사한 결과, 협상은 가시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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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상선 용선료 타결 20% 줄여 연 1500억 절감
현대상선이 해외 선주에게 지급할 용선료(선박을 빌린 비용)를 지금보다 20% 이상 줄인다. 비용으로 환산하면 향후 3년6개월간 총 5000억원 규모로, 연간 1500억원의 비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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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 설비 20% 인력 30% 감축 …정부 “신규 지원 없다”
유일호 경제부총리가 8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기업 구조조정 추진계획 및 국책은행 자본확충 등 보안 방안’을 설명하고 있다. 유 부총리는 “정부와 한국은행이 국책은행 자본확충펀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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