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권 맞춤형’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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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은 두번째 아메리카노"…아침 7시에 문 여는 술집의 정체 [비크닉]
■ b.플레이스 「 “거기 가봤어?” 요즘 공간은 브랜드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장소를 넘어 브랜드를 설명하고, 태도와 세계관을 녹여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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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중국 아냐?" 피식대학이 비하한 그곳, 희소식 들려왔다
경북 영양군의 '발효감각 복합 플랫폼 조성사업' 조감도. 사진 국토교통부 국토교통부는 올해 새롭게 추진하는 민관협력 지역상생협약 사업 공모 결과, 강원 평창군의 ‘계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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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 경영] 목동점 ‘지역 맞춤 특화매장’으로 재탄생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목동점이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 구성을 큐레이션한 ‘지역 맞춤형’ 점포로 지난 16일 재탄생했다. [사진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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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사옥 유성구 지족동으로 이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CI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 이하 소진공)은 금년 6월 내 본부 사옥 이전을 추진한다고 4월 18일(목) 밝혔다. 이전 장소는 유성구 지족동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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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일자리 1만2100개 창출…서울 관악구 ‘경제 자치구’ 속도
서울 관악구가 올해 1만2100개 일자리를 만들기로 했다. 우수 벤처기업 유치와 창업공간 확충 등을 통해서다. 서울 관악구가 지난해 개최한 취업 박람회의 모습. 관악구는 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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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배민, 외식업주·라이더 파트너 위해 2000억원 투자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2000억원 규모의 사회적 투자 계획을 공개했다. 2030년까지 외식업주 경영 지원, 배달기사(라이더) 안전 강화 등에 대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