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해’
검색결과
-
투어마케팅코리아, 디즈니 크루즈의 전략적 파트너사로 선정
디즈니 크루즈 라인 아시아 세일즈 총괄 디렉터 Eva lau(오른쪽)와 투어마케팅코리아 이재명 대표(오른쪽 두번째) 투어마케팅코리아가 디즈니 크루즈의 한국시장의 전략적 파트너사로
-
[폴인 인사이트] 현대자동차·삼성전자·올리브영은 왜 성수동에 모였나?
■ Editor's Note 「 국내 최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제작자, 무신사 미디어본부 콘텐트 총괄. 티몬, 29CM, 무신사 등 커머스 업계에서만 20년 넘게 일했던
-
미움받던 이 회사가 지난해 엔비디아 제치고 S&P 상승률 1위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가치관과 이념, 취향의 구분이 뚜렷해지면서 사회의 분열과 대립이 심화하고 있다. 우호 집단과 적대 집단이 맞서는 양상은 소비시장에서도 발견된다.
-
[교육이 미래다] ‘디지털초코’에 이어 LMS 서비스 ‘초코클래스’ 주목
㈜미래엔 초등 전 과목 학습 ‘디지털초코’ 초코팝·달달독해 등 3가지 서비스 디지털 수업 솔루션 ‘초코클래스’ 학교와 교육기관에서 활용 가능 미래엔은 지난해 앱 기반
-
[서경호의 시시각각] 정부에 ‘오지라퍼’ 좀 있으면 어때서
서경호 논설위원 지난주 한국은행의 공식 보고서에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직접 나서 공개 반박했다. 정책 충돌이나 혼선으로 비칠까 봐 정부 내 이견 노출을 꺼리는 게 보통인데 참 이
-
'손흥민 인종차별' 동료 두번째 사과문 "손과 대화, 함께 해결"
토트넘 홋스퍼의 로드리고 벤탕쿠르(왼쪽)와 손흥민. 로이터=연합뉴스 손흥민에게 인종차별적 농담을 한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 동료 로드리고 벤탕쿠르가 두 번째 사과문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