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판매량’
검색결과
-
[Cooking&Food] 오징어 얼라이브, 왕돈까스 버거 등 인기
롯데리아, 한정 신메뉴 잇따라 흥행 성공 롯데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가 출시 11일간 누적 판매량 70만 개를 넘어섰다. [사진 롯데GRS] 롯데GRS가
-
"왜 신차 비닐 안 뜯습니까"...현대차 싹 뜯은 '정의선 스타일'
■ 추천! 더중플 – 현대차 × 정의선 연구 「 50여년 전 미국 포드의 코티나를 들여와 단순 조립하던 ‘변방의 회사’ 현대차는 반세기 만에 글로벌 빅3 자동차 그룹으로
-
"코리안 보드카? 이젠 SOJU하면 다 안다"…해외매출 4배 늘어난 진로
지난 10일 베트남 하노이 한 호프집에서 외국인들이 과일소주를 즐기고 있다. 하노이=최은경 기자 “소주요? 잘 알죠. 한국 드라마에 많이 나오잖아요. 미국에서도 어딜 가나 볼 수
-
[라이프 트렌드&] “한국 소비자 니즈 충족, 잠재적 위해성 저감 제품 확대 집중”
‘뷰즈’ 국내 시장 출시 배경과 향후 전략 크리스티나 야콥센 BAT 북아시아 지역 베이퍼 카테고리 총괄에게 듣는다 편의성 강화한 신제품 선보여 “취향 맞춤 다양한 제품 내놓을
-
서울라면, 기후동행카드 등 서울정책 100만 달성
오세훈 서울시장이 건강한마당 손목닥터 9988 걷기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서울시 서울시의 주요 사업인 기후동행카드, 손목닥터9988, 정원 박람회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
3년 만의 ‘IPO 빅게임’ 떴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웃나 유료 전용
Today’s Personal Topic,따상상 하고도 ‘훅’게임사 기업가치의 비밀 한국 게임산업의 판을 흔들고 있는 ‘돌연변이’가 유가증권시장(코스피) 데뷔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