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검색결과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캠핑·낚시 등 특화 제품도 인기
노스페이스는 23개 품목으로 구성된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업종의 NBCI 평균은 77점으로 전년과 동일했다. 노스페이스는 1점 상승한 79점으로
-
CNN 티셔츠·코닥 바지, 잘파세대에 잘 팔리는 이유
━ 한국에만 있는 패션 브랜드 원색의 컬러 전략으로 인기 많은 ‘코닥 어패럴’. [사진 각 브랜드] 지난 4월 LF는 영국 캠브리지 대학교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신규 브
-
반바지엔 양말 안 보이거나 더 길게…아재도 멋쟁이
━ 중년남성 반바지 패션 어떻게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면서 반바지를 입은 남자들이 눈에 많이 띈다. 젊은 층이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6~7월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일상복도 가능한 제품 선봬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업종의 NBCI 평균은 77점으로 전년 대비 1점 상승했다. 노스페이스가 1점 상승한 78점으로 1위
-
“엄마, 넷플있는데 극장 왜 가?”…K콘텐트 30년차 아차한 순간 유료 전용
「 K콘텐츠 30년사, 박이범 파라마운트 아시아 대표 」 ■ 📝 3줄 요약 「 ◦ 글로벌 제작 스튜디오 파라마운트가 토종 OTT인 티빙을 통해 한국에 우회 진출했습니다.
-
패션기업 F&F, 엔터법인 설립 “글로벌 K팝 스타 육성”
패션기업 에프엔에프(F&F)가 ‘F&F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글로벌 K팝 스타 육성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F&F엔터테인먼트 CI F&F는 자회사로 ‘F&F엔터테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