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마케팅’
검색결과
-
입생로랑 뒤집어보라…'숨은 실세'는 한국 기업이었다
━ 한국콜마·코스맥스, ODM 신화의 비결 ■ 경제+ 「 국내 화장품 업계의 대표적인 빅2는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2024년 ‘뷰덕(뷰티덕후, 화장품 마니아)’
-
아마존도 러브콜 보냈다…입소문 탄 'K뷰티' 인기 어느 정도길래
26일 오후 아마존닷컴 뷰티 카테고리에서 국내 업체인 코스알엑스와 티앤엘 제품이 1,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해외 실적에 힘입어 지난해 10월 아모레퍼시픽에 인수됐다
-
“너 짜증났구나?” 캐치했다…명상 시켜주는 ‘멘탈 PT쌤’ 유료 전용
Today’s Topic행복을 기술로 살 수 있을까?‘마인드 테크’가 온다 “많이 지쳐 보인다. 너 번아웃 아니야?” 지인의 걱정 어린 말을 “에이, 내가 뭘 했다고. K직장
-
“동네 수퍼서 소주 사간다” 넥타이 벗은 정의선 이야기 유료 전용
1980년대 서울 대치동 휘문고엔 한 학년마다 몇 명씩 부잣집 아들들이 있었다. 강남 개발 시기에 맞춰 강북에 있던 명문고들이 함께 강남으로 이전하면서 지역 선호도가 하루가
-
[인하대학교 개교 70주년] 학생별 취·창업 맞춤 전략 … 취업률 전국 4위, 창업기업수 13위
인하대 ‘취·창업’에서도 큰 성과 300개 기관 협업해 현장실습 운영 일학습병행 사업 3년 연속 우수대학 국내 처음‘논문 대체 창업트랙’신설 전국 유일 창업 지원사업
-
입생로랑 쿠션 뒤집어보라…‘아마존 1위’ K뷰티 숨은 실세 유료 전용
국내 화장품 업계의 대표적인 빅2는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2024년 ‘뷰덕(뷰티덕후, 화장품 마니아)’의 머릿속은 다르다. 국내 중소형 뷰티 브랜드의 제조 파트너인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