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크리에이티브’
검색결과
-
美 마약국이 SOS 요청했다, 한국 부부가 만든 ‘100억 앱’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10명 직원이 위치추적으로 100억 번다韓 부부 창업자가 만든 美 스타트업 경찰 마약반이 위장 수사를 위해 치킨집을 운영한다는 내용의 영화 ‘극
-
[issue&]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더콘란샵X누누’ 이색 팝업 행사 오픈
롯데백화점 맥주잔·와인잔 등 협업 상품 선봬 ‘누누’의 신제품 국내 최초로 공개 기프트박스 증정 등 프로모션도 롯데백화점 강남점 내 누누와 더콘란샵의 협업 팝업 매장에서
-
오픈런아카데미, 글로벌 광고제 ‘퓨처 라이온즈’서 국내 첫 ‘올해의 학교상’
오픈런아카데미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2024 칸 라이언즈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주관한
-
마르세유, 베네치아, 런던...세계적 명소서 열린 크루즈 컬렉션 [더 하이엔드]
패션업계의 시계는 1년 내내 빠르게 돌아간다. 봄·여름, 가을·겨울로 1년을 크게 나눠 레디-투-웨어(기성복) 컬렉션이 발표되고, 그 사이 고급 맞춤 의류인 오뜨 쿠뛰르, 이른
-
사춘기 소녀 라일리, 전세계 흔들다…‘인사이드 아웃2’ 흥행 행진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2’는 사춘기 소녀 ‘라일리’에게 생겨난 (위 왼쪽부터)당황·불안·부럽·따분 등 낯선 감정들이 기존 감정들(아래)과 벌이는 소동을 그렸다. [사진 월트디
-
200만 돌파 '인사이드 아웃2'…피트 닥터 "흥행 실패시 픽사 사업 전면 재고"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가 지난 12일 개봉해 닷새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춘기 소녀 라일리의 더 풍부해진 감정이 글로벌 극장가를 흔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