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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 세일즈포스 월드투어 코리아 2024 행사 참관
[세일즈포스 월드투어 코리아 2024 현장, 세일즈포스 코리아 제공]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디지털마케팅학과는 지난 6월 18일 ‘세일즈포스 월드투어 코리아 2024’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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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강남엄마 달러 투자법 “동남아 말고 미국 여행하라” [강남엄마 투자법④] 유료 전용
이미 부동산·채권·예금 등 원화 자산을 다양하게 보유했다면, 달러로 분산투자하며 글로벌 경제 상황에 따라 리스크를 회피(헤지)하는 것이 고액 자산가의 ‘필수코스’로 여겨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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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고객에게 더 나은 상담 경험 선사…금융서비스업 20곳으로 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4년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346개 기업과 기관 중 42곳 선정 수신여건·상담태도 등 5가지 조사 KSQI(Korean Serv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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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음성봇·웹뷰 등 디지털 상담 솔루션 늘려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시중은행 산업 우수콜센터로 21년 연속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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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시니어전담팀에 이어 MZ전담팀 신설…본인인증 도입, 금전 피해 발생‘0’기록
삼성화재(사장 이문화·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손해보험(장기, 일반/자동차 전 부문) 산업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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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사회적 가치’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는 또 다른 기준
기고 이진환 한국생산성본부 전무 오늘날 기업들은 제품과 서비스의 본원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기후 변화, 자원 고갈, 불평등과 같은 이슈 해결을 요구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점점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