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최우선’
검색결과
-
[2024 한국서비스대상]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 도입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교육센터 ‘신한 학이재’를 운영하고 있다.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사진)은 2011년, ‘한국서비스대상’ 은행 부문 명예의전당에 헌
-
HDC현대산업개발, 입주민을 위한 주거 서비스·스마트 기술로 고객 만족도 높여나간다
6월 입주를 시작한 광주행정타운 아이파크에 적용된 스마트 원패스 시스템은 공동현관 로비폰과 세대 도어폰에 얼굴을 등록해 출입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아이파크의 스마트 기
-
핵밥,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덮밥 부문 1위 수상
이미지 제공: 핵밥 주식회사 핵가족의 브랜드 핵밥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덮밥'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핵밥
-
아이뜰매트,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친환경층간소음매트 부문 대상 1위
이미지 제공: 주식회사 아이뜰 주식회사 아이뜰의 브랜드인 아이뜰매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에서 ‘친환경층간소음매트’ 부문
-
“해봤어?” 할아버지와 다르다…“해보죠” 손자 정의선 리더십 유료 전용
■ 「 현대자동차가 처음 만들었던 자동차는 현대차의 것이 아니었습니다. 1968년 첫 차량은 미국 포드의 코티나를 조립한 것이었고, 그다음 모델 포니는 첫 독자 모델이었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국내 최초 목소리로 본인인증 가능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시중은행 산업 우수콜센터로 18년 연속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