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은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1천5백34억원에 이르는 신규 광고물량을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9백12억원) 보다 68% 성장한 수치다.
상반기 신세계를 시작으로 삼성카드.KTF.한국디지털위성방송.한국타이거풀스 등 1천억원 신규 광고주를 유치한데 이어 이달에는 한미은행.대교.분당벤처타운.우리홈쇼핑 등 50억원 이상의 대형 광고주를 모아 5백억원 규모의 신규 물량을 확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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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은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1천5백34억원에 이르는 신규 광고물량을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9백12억원) 보다 68% 성장한 수치다.
상반기 신세계를 시작으로 삼성카드.KTF.한국디지털위성방송.한국타이거풀스 등 1천억원 신규 광고주를 유치한데 이어 이달에는 한미은행.대교.분당벤처타운.우리홈쇼핑 등 50억원 이상의 대형 광고주를 모아 5백억원 규모의 신규 물량을 확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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