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구독료 자동납부 받습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01면

중앙일보가 오늘부터 독자들의 편의를 위해 신문 구독료를 은행 자동이체나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있는 제도를 시행합니다. 앞으로는 은행까지 직접 가시는 번거로움이나 센터 직원이 수금을 위해 댁으로 찾아가는 불편이 없이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구독료를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 자동이체 납부는 모든 은행을 대상으로 하며, 삼성.국민.LG카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드가 없으신 분을 위해 중앙일보 프리미엄 카드를 신규로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드를 통해 1년치 구독료를 선납하시는 분에게는 1개월분 구독료 할인 혜택도 드립니다.

은행 자동이체나 신용카드를 통한 납부 신청은 인터넷으로 하셔야 합니다. 자동납부를 신청하시는 독자 가운데 아직 프리미엄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았을 경우 즉시 회원으로 가입시켜 드립니다. 가입비는 없으며 회원이 되시면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란 독자를 대상으로 구독편의 및 무료 기사검색, PDF, 인물검색, 100메가 e-메일, 영화, 만화, 온라인교육, 이벤트 무료초청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신청방법:중앙일보 프리미엄 사이트(http://premium.joins.com) →독자서비스센터→구독편의→자동납부 신청

▶문의:중앙일보 프리미엄센터 02-860-373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