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플레이어가 맵다! Mini POP3 [3]

중앙일보

입력

LCD 화면이 없는 기능버튼 위주로 되어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다. 우측 상단 모서리 부분에 목걸이를 할 수 있는 홈이 있어 목걸이 용 MP3 재생기로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다. 그러나 목걸이 MP3재생기로 사용하기에는 다소 투박한 면이 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가운데 2개의 점멸 등 중 상단에 있는 녹색 점멸등에서 불이 들어오게 된다. MP3가 재생되어질 동안 녹색의 점멸등은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깜박거린다. LCD 화면이 없기 때문에 점멸등으로서 재생이 되고 있는 것을 표시하기 위해서 이다.

곡의 전송은 전용 유틸리티와 USB포트를 통해 이루어 지게 된다. 베터리를 많이 소모하게 되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빠른 전송 덕분에 2세대형 MP3플레이어에서는 표준으로 채택하고 있는 인터페이스이다. Mini POP3에서는 전용 USB케이블을 제공하고 있으며 USB케이블과 연결후 설치CD에 있는 드라이버만 지정해 주면 설치는 완료된다.

AAA형 건전지 2개로 작동된다. 기기 자체로는 충전할 수 없으며 반드시 충전지나 일반 건전지를 사용하여야 한다. 필자가 테스트해 본 결과 알카라인 AAA건전지 2개로 순수하게 플레이만 했을 때 사용시간은 약 10시간이 조금 넘는 정도이며 곡을 전송한다거나 하면 사용시간은 좀 더 줄어들게 된다. 하루나 이틀정도를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없을 정도의 사용시간으로 보인다.

한진우
자료제공:pcbee(http://www.pcbee.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