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만에 “목표대학 합격” 강남대치에듀에서 준비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3학년도 수능 시험일이 벌써 150여 일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 고3 학부모 모두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시기이다. 수시·정시 두 차례 관문이 있지만 이는 준비된 자들에게만 주어지는 기회일 뿐이다. 하지만 자기가 목표하는 대학에 갈 수 있는 기회를 4개월 만에 이뤄내는 학습 프로그램이 있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대치동에 있는 수능전문과외학원 (주)강남대치에듀는 맞춤형 고득점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매년 1,000여 명 이상을 목표대학에 합격시키고 있다.

프로그램을 보면 먼저 입시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개인별 입시전략이 수립된다. 최근 모의고사성적을 토대로 하여 정시에서의 최상(Maximum), 최적(Optimum)의 목표대학 설정을 해준다. 목표대학이 이미 설정된 학생의 경우엔 합격가능성을 미리 점쳐 볼 수도 있다.

또한 학생부 성적과 모의성적 추이를 살펴 수시·정시 전략을 짜고 이에 따른 교육시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하여 1:1맞춤식 수업이 4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선생님들은 경력을 우선한 10년 이상의 베테랑 강사들로 수능의 유형별 학습을 위주로 하는 최상의 진용으로 짜여져 있다

수업이 진행되는 가운데 개개인의 코디네이터가 또 따로 있다. 학습 코디네이터는 목표대학에 대한 진로상담과 정보제공으로 학습의욕을 고취시킨다.
즉 선생님을 통한 실력향상과 학습 코디네이터의 입시전략으로 수시·정시 두 마리 토끼 모두를 잡는 전략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4개월의 학습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도 회원으로서의 자격이 유지되고 최종 대학합격통지서를 받을 때까지 관리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처음 입시전문가의 상담은 무료로 진행된다.
상담요청은 상담문의전화(02-553-1231)와 홈페이지(http://www.daechiedu.com)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