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신도시 메디컬 전문 상가 분양 열기 고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서울 기능 분담 및 지역 성장 거점도시로 개발된 남양주 별내신도시에 들어설 메디컬 전문 상가에 대한 분양 열기가 뜨겁다. 별내지구는 선(先) 기반시설 설치, 후(後) 주민입주 원칙이 지켜지지 않아 생활편의시설에 대한 부족이 심각한 상태였기 때문. 의료시설이 대거 밀집된 메디컬 전문 상가가 임대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주민들은 물론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노리는 수요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별내지구 부동산 관계자는 “그간 별내신도시는 주민 수에 비해 병원, 약국, 슈퍼마켓 등 편의시설이 부족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어왔다”며, “올 10월 준공예정인 성산메디컬타워가 분양을 시작하며 투자자, 병원 개원을 고려하고 있는 병원장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성산메디컬타워를 시행, 시공을 담당한 성산종합건설 측에 따르면 현재 내과, 치과, 롯데리아, 대형약국(W-store) 등의 분양을 완료한 상태다. 이외에도 연세이비인후과와 수협 등이 입점 예정된 상태다.

특히 1층은 원룸 및 주택단지 방향으로 층고가 높아 복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면 8m의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상가가 있어 테라스로 활용하기 좋다.

의료시설 특수를 누릴 수 있다는 것 외에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것도 성산메디컬타워의 투자가치를 높인다. 성산메디컬타워가 들어설 남양주시 별내면은 서울외곽순환도로를 비롯해 국도 4개 노선(6, 43, 46, 47호)이 지나는 지점이며, 올해 안에 개통을 앞둔 경춘선 별내역도 들어선다. 여기에 석계행 간선급행버스도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성산메디컬타워는 별내신도시 초입대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9,000세대가 배후단지로 자리잡고 있어 유동인구도 많은 편이다.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의 성산메디컬타워에 대한 상가 분양 및 임대 상가 투자와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http://sungsantower.com)와 전화(031-528-5277)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