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비전 2010 선포

중앙일보

입력

교보생명은 6일 고객사랑 정신으로 위험보장에서 재산및 건강관리, 문화생활에 이르는 종합적인 생애가치 창조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취지아래 회사의 중장기적인 발전방향을 담은 `비전 2010'을 발표했다.

교보생명은 이같은 비전의 핵심목표를 ▲고객에게 행복을(고객만족도 1위) ▲사원에게 꿈을(최고의 성과/보상) ▲투자자에게 만족을(최고의 기업가치) ▲사회에 신뢰를(고객선호도 1위) 등으로 설정했다.

또 3단계 추진전략을 마련, 2003년 3월까지 경쟁력 우위를 확보하고 2006년 3월까지 종합금융서비스 체제를 구축하며 2010년 3월에 종합생애가치 창조서비스를 완성키로 했다.

권경현(權京鉉) 사장은 모든 조직원의 의견수렴을 거쳐 공감대가 형성된 비전을 수립했다며 이 비전은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방향성과 도전적인 목표의식을 부여함으로써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변화와 혁신의 구심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서울=연합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