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2Game.com 회원 600만 돌파

중앙일보

입력

〈포트리스2〉게임으로 유명한 게임 포털 사이트인 X2Game.com의 회원이 지난해 12월 서비스를 개시한 후 10개월여만에 600만명을 돌파했다.

온라인 게임 포털 사이트인 X2Game.com을 운영하는 GV(주)(대표 윤석호)는 10월 30일 600만번째 등록한 회원에게 컴퓨터 및 캐릭터 상품을 제공키로 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600만번째 회원으로 등록하여 행운을 잡은 주인공은 이호진(울산, 태화중학교 1학년)군.

이번 행사를 준비했던 GV의 담당자는 “600만번째 주인공이 되기위한 다양한 편법을 사전에 방지하고 공정성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X2Game 게임회원 중 부정확한 회원 정보를 제공한 사람은 일체 집계 대상에서 제외시켰다”고 밝혔다.

X2Game.com에서 제공하는 〈포트리스2〉 회원수도 570만명으로 동시 접속자수가 14만명을 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GV의 윤석호 사장은 "이번 행사는 그동안 X2Game이 국내 최고의 게임포탈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네티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준비된 작은 행사"라고 전제한 뒤 "X2Game 회원수가 1,000만명에 이를 것으로 보이는 내년 초에는 보다 많은 회원들에게 사은품이 돌아갈 수 있도록 대규모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