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오, SK생명과 전략적 제휴

중앙일보

입력

무선인터넷 정보통신업체인 아레오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이주호, http://www.arreo.com)은 SK생명(대표 박원순, http://www.sklife.com)과 지난 18일 전략적 제휴를 맺고 SK생명 고객들에게 실시간 보험정보를 제공키로 했다
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생명은 아레오커뮤케이션의 문자메시지서비스(SMS)을 이용, 고객들의 휴대폰에 각종 보험 및 재테크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레오의 SMS는 SK생명의 보험에 가입한 계약자에게 ▶ 보험금지급일 ▶ 보험료 납입지연 ▶ 민원안내 ▶대출정보 등 계약관련 내용과 본인이 원하는 다양한 금융정보 등을 문자메세지와 음성메세지로 실시간 전송한다.

SK생명 고객중 011,106 등 휴대폰을 갖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SMS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향후 홈페이지에 있는 각종 콘텐츠도 문자서비스 형태로 받을 수 있다.

SK생명은 또 아레오커뮤니케이션 SMS를 이용해, 신보험정보시스템이 구축되는 내년부터 모든 계약자에게 휴대폰번호를 이용한 전자우편 주소를 자동으로 부여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주호 아레오커뮤니케이션 사장은 "SMS 특징은 고객들에게 보다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다"면서 "SK생명과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됨에 따라 SK생명 고객들은 자신의 보험정보를 보다 빠르고 편하게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금융관련 정보도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