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성공신화’ 주식달인. 11년간 계속된 헌신봉사 ‘충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인터넷에서는 지난 11년간 꾸준히 개미들을 위해 봉사해온 주식고수에 대한 이야기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냉혹한 주식시장에서 50만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자신을 희생한 주식고수의 선행에 수많은 사람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릴 정도였다.

놀라운 이야기의 주인공은 바로 장진영 소장. 그는 SBS스페셜 쩐의 전쟁에 재야고수로 일반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철저한 종목분석과 매매기법으로 장진영 소장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주식시장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리면서 주식고수중에서도 단연 으뜸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그러나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잘못된 주식투자로 큰 손해를 입고 좌절하는 모습을 참지 못한 장진영 소장은 고통 받는 개미들을 위해 자신의 부귀영화를 포기하고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봉사에 직접 나서게 되었던 것이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앞으로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을 개인투자자들에게 추천해주고, 종목에 대한 정보와 앞으로 주가동향 등을 예측해 미리 알려 줌으로써 개인투자자들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던 것이다.

그리고 주식달인이라 불리던 그의 이름에 걸맞게 카페에서 무료로 추천한 종목들이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엄청난 수익을 올린 사람들이 계속해서 나타나기 시작했고, 주식시장에 장진영 소장의 봉사에 대한 소문이 빠르게 퍼지게 되었던 것이다.

증권정보채널에서 장진영 소장이 추천한 종목들이 놀라운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카페에는 개인투자자들의 감사와 감탄의 글이 하루에도 수십건씩 올라올 정도로 축제 분위기를 보이고 있었다. 원금손실을 입고 좌절과 실의에 빠진 사람들이 카페에서 새로운 희망의 씨앗을 발견한 것이다.

지금은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장진영 소장의 도움을 받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카페에 접속해 그를 기다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이었다.

장진영 소장이 인터넷 카페를 통해 추천해 급상승한 종목들을 살펴보면 1000% 이상 수익을 올린 ‘주식달인’의 투자비책을 알 수 있었다. 바로 수익성이 있으면서 지금 바닥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예전부터 카페에서 언급되었던 바른손(299%), 위노바(186%), 유진기업(158%), 우리조명지주(71%), 두올산업(88%), 아가방컴퍼니(116%), 이루온(207%) 등의 종목들은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을 따른 사람이라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대표적인 효자종목들이다.

한편 기업의 가치와 실적에 상관없이 큰 폭의 상승이 나온 종목은 결국 제자리로 하락하기 때문에 투자의 주의가 필요하며 개인투자자는 꼭 바닥권에서 가치와 실적이 바탕이 된 종목으로 매수하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강조해 주었다.

이렇게 개인투자자들의 약점을 돕고 성공투자의 꿈을 이루어 주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인생역전에 꼭 필요한 투자정보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었다.

“성공투자를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실시간 대응하는 타이밍이 중요하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가장 큰 약점일 수밖에 없다.”는 장진영 소장은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인생역전에 꼭 필요한 투자정보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었다.

특히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에서 최근 시장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종목에 대한 장진영 소장의 분석자료와 앞으로의 주가동향,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정보가 공개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카페는 아침 일찍부터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다.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주식달인’ 장진영 소장은 자신이 공개한 투자비책의 기본 원리만 이해하면 초보자라도 누구나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며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로 반드시 성공하려는 의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