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이유 ‘성격차이’, 이쁜이수술로 극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시도 때도 없이 한 눈 파는 남편. 아내로서는 속상하기만 하다. 극단적인 생각이 절로 드는데, 이혼을 해야 하나?

부부생활에 있어, 출산과 육아의 과정을 겪다보면 신혼시절의 달콤함은 없어지기가 쉬운 가운데, 신혼시절에 비해 소원해진 부부관계는 시간이 지날수록 소홀해질 수도 있게 된다.

이쁜이수술은 부부관계가 이전과 다르다고 느끼는 여성들이 상당시간 고민한 끝에 수술 결정을 내리게 되는데 수술을 결심한 여성들 중에는 출산 후 변비, 질염 등 부인과 질환에 불편을 호소하는 경우 때문에 질 내부를 출산 이전으로 돌려주기를 원하기에 한다.

특히 솜씨좋은산부인과의 이쁜이수술은 수술 후, 일상생활을 바로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쁜이수술 전문병원 솜씨좋은산부인과 윤호주 원장의 말에 따르면, “이쁜이수술은 자궁경부암 예방, 생리통, 허리통증해결 등 건강한 부부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현재 우리는 평균수명 100세 시대를 살고 있으며 앞으로도 행복하게 살아야 할 날들이 너무 많이 남았다. 부부관계에 빨간불이 켜졌다면 이쁜이수술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그리고 한번쯤 이쁜이수술을 생각하게 되는데 여러 가지 걱정이 들게 된다. 이 나이(폐경기)에도 이쁜이수술을 할 수 있을까? 결론적으로 이쁜이수술을 할 수가 있다. 실제로 폐경기가 지난 많은 여성들이 이쁜이수술을 받고 있다.

흔히 이쁜이수술에 대해 고민하는 여성의 몇몇은 수술 후 건조증, 불감증 등의 문제를 걱정하기도 하는데 이는 오해다. 솜씨좋은 이쁜이수술은 기존의 레이저로 조직을 절제하거나 병원마다 그 이름도 다양한 ‘매직’, ‘필러’, ‘스프링’, ‘임플란트’, ‘엠슬링’ 등과 같은 보형물(이물질) 삽입으로 생기는 부작용과 후유증을 해결했다.

윤호주 원장은 “무엇보다 보형물(이물질) 삽입은 실리콘 재질이기 때문에 영구불변이 아닌 반영구적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대부분 삭아서 끊어진다. 또한 간혹 질 점막을 뚫고 보형물(이물질)이 노출되는 경우도 있어 염증 또는 성교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다시 말해 인스턴트 수술이기 때문에 기필코 과장광고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