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금융지원프로그램 개발

중앙일보

입력

인터넷 포털서비스업체인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이재웅 www.daum.net)은 네티즌들과 금융기관을 원스탑으로 지원하는 금융지원 프로그램인 C2CFM( Contents To Commerce Finance Marketing)을 개발, 제휴 금융사 모집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네티즌이 금융 콘텐츠(증권/은행/신용카드/보험)를 쉽게 검색하고, 편리하게 전문가와 상담하면서 특정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고도 관련 금융 거래를 온라인에서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프로그램 툴이다.

특히 다음과 제휴한 금융사들은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다음 금융플라자에서 자사의 신규상품과 주력상품에 대한 이벤트와 홍보를 회원사가 직접 기획 운영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금융 회원사들은 다음의 1천400만 가입자를 대상으로 자체 마케팅 프로그램을 직접 다음사이트에서 운영할 수 있는 이점과 이를 통한 온라인 광고 비용을 줄이고 고객확보는 물론 온라인 영업을 강화해 매출을 증대할 수 있다는 것.

다음은 이번 프로그램 개발을 계기로 새로운 금융플라자는 내달중에 시범서비스 하고 연말까지 업종별 5개사 내외로 모두 25개 금융기관과 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다.(서울=연합뉴스) 김형태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