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 외우지 말고 TV시트콤 'GEE'만 보면 OK!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암기식 영어 공부에 경종을 울린 시몽뷔로의 글로벌 리더 향상을 위한 글로벌 마인드 셋이 우리나라 열도를 달구고 있다. 암기식 영어 교육에 매달렸던 엄마들의 관심이 혁신적인 영어 공부 방법인 글로벌 마인드 셋에 쏠리고 있다.

학부모들은 기존의 단어ㆍ문법 위주의 암기식 영어 교육은 글로벌 사회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없음을 알고 있다. 그래서 혁신적인 대안인 시몽뷔로의 글로벌 마인드 셋을 쉽게 익힐 수 있는 영어 컨텐츠에 관심을 쏟는 것이다.

이러한 학부모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시몽뷔로의 글로벌 마인드 셋이 그대로 녹아있는 영어 교육의 혁명적 컨텐츠인 TV시트콤 'GEE(Global Etiquette & Education)‘가 지난 13일 CJ홈쇼핑에서 성공적인 런칭을 마쳤다.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40분까지 장장 70분간 CJ오쇼핑에서 런칭 방송이 진행됐다. 런칭 방송을 지켜 본 많은 엄마들은 암기 위주의 영어 공부보다 생활 속에서 글로벌 에티켓과 글로벌 마인드를 익히며 외국인의 다양한 문화를 인정하는 영어 학습이 가치 있음을 깨달았다고 한다.

'GEE‘는 네 명의 한국 학생들이 외국인 친구와 함께 밴드부 생활을 하면서 영어 학습은 물론 글로벌 에티켓과 마인드를 배우는 과정을 담은 영어 컨텐츠다.

시몽뷔로가 직접 기획ㆍ제작하여 더욱 화제를 모은 'GEE‘는 외국인들과 지속적인 친교를 유지하는 능력(Knowing how to make friends with non-Koreans), 글로벌 매너와 에티켓을 실제로 행하는 능력(Having global manners and etiquette), 다른 문화에 대해 깊고 진실한 관심을 보여주는 것(Opening their mind to other cultures) 등 글로벌 사회에 반드시 필요한 글로벌 마인드 셋이 그대로 녹아있다.

자녀들은 또래 출연진들이 다양한 일상 속 에피소드를 통해 영어 자신감과 글로벌 마인드를 익히는 과정을 보며 자신도 글로벌 마인드 셋을 통한 영어 학습에 동참하게 된다.

이미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에티켓이 실전 영어 학습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시몽뷔로의 저서인 '글로벌 비즈니스 마인드-세트'를 통해 널리 알려진 상태다. 글로벌 마인드 셋이 중요함을 알고 있는 학부모들은 자녀들이 직접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는 영어교육을 받길 원하고 있다. ‘GEE’의 런칭 방송은 이러한 학부모의 수요를 접하기 원하는 엄마들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켰다는 평가다.

시몽뷔로의 혁신적 영어 교육 기법이 담긴 'GEE‘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하고자 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바람에 따라 다음주 Yes24를 통해서도 'GEE‘를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www.g-e-e.net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gee_sb, http://blog.daum.net/gee_sb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