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재미나라 ‘프리미엄 3개월 자유이용권’증정 이벤트 열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재미나라 ‘프리미엄 3개월 자유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2012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3개월 자유이용권’은 재미나라 모든 콘텐츠를 수준별, 영역별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대상은 신규로 수업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이며, 3개월 동안 정가 9만원 상당의 재미나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한솔교육 ‘재미나라’는 만2세~9세 유아들을 위한 체계적인 온라인 학습 콘텐츠 및 게임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한글, 영어, 창의력, 동화, 동요, 한자등 7천여 종의 놀이식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대표적인 학습 콘텐츠로 활짝e한글나라, 공부나라 등이 있다.

‘재미나라’ 콘텐츠는 유아의 발달 단계에 맞춘 놀이식 상호작용 교육으로써 소리, 물체의 움직임, 동적화면, 다양한 음향효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유아의 흥미와 관심을 이끌어 내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재미나라의 놀이학습을 통해 인지?사고?창의력 등의 능력을 키우고 조화로운 성장과 발달을 이루어 나갈 수 있다.

한편, 한솔교육은 재미나라 ‘프리미엄 3개월 자유이용권’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글나라 무료수업’ 이벤트는 만2세 ~ 6세 유아를 대상으로 12월 27일까지 제공한다. 마이한솔(my.eduhansol.co.kr)또는 한솔교육 선생님을 통해 참여가능하며, 참가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