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매일 뉴스넷, 사이트 대폭 개편

중앙일보

입력

대한매일의 인터넷 사이트 대한매일 뉴스넷(http://www.kdaily.com)이 대폭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실시했다.

대한매일 뉴스넷은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류 강화 ▶국내외 30여명의 네티즌 칼럼리스트가 선보이는 ‘네티즌 칼럼’ 신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메뉴구성 ▶ 고시, 행정, 북한, 부동산, 민원상담 등의 정보를 집중 보강했다고 10일 밝혔다.

각 분야에서 전문성과 대중성을 갖춘 ‘네티즌 칼럼’은 자유로운 소재와 필치로 대한매일 뉴스넷에 글을 쓰고 온라인을 통해 개재된 칼럼은 오프라인 지면에 동시에 게재된다.

한편 대한매일은 네티즌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은 지면 ‘kdaily.com’을 새롭게 마련 오는 11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싣는다. ‘kdaily.com’은 ‘네티즌칼럼’과 ‘네티즌이슈’, ‘매니아 클럽’, ‘휴먼카페’, ‘IT밸리’, ‘머니클릭’등으로 구성된다.

대한매일 뉴스넷의 마케팅 팀장 이승휘씨는 “이번 사이트 개편은 온-오프 교류의 새로운 지평을 연 계기”라며 “Kdaily.com은 단순히 24시간 실시간 뉴스를 제공하는 뉴스 전문 서비스를 벗어나 ‘네티즌이 직접 참여하고 호흡하는’ 품격과 재미가 살아있는 뉴스 공동체를 만든다는 목표로 개편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