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결혼정보, 독자적 매칭시스템 … 단기간 공신력 얻어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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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연결혼정보는 회원 한 명을 매니저 두명이 관리하는 2대 1 시스템을 운영한다.

가연결혼정보㈜가 ‘2011 소비자의 선택’ 결혼정보 부문 대상에 선정 됐다.

2006년 ‘올바른 결혼 문화를 지켜간다’는 경영 이념 아래 설립된 가연결혼정보㈜는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원칙에 따라 올바른 결혼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설립 이후 ISO품질경영시스템 인증, INNOBIZ 인증, 벤처기업 인증 등 그 기술력과 성장력을 인정 받은 가연만의 독자적인 회원관리시스템과 매칭시스템으로, 2010년 여성전문사이트 마이클럽(miclub.com)에서 뽑은 ‘가장 공신력 있는 결혼정보회사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렇게 가연이 짧은 기간 안에 급격한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바로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원칙이 통했기 때문이다.

먼저 가연은 회원 한 명당 두 명의 매니저가 관리하는 2대 1 맞춤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일률적인 컴퓨터 매칭이 아니라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가 3차 회의를 거친 수작업을 통해 회원이 원하는 조건에서부터 성격, 성향까지 맞춘 감성 매칭을 제공 한다.

오두환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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