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눈높이아티맘 수기 공모전 Award 시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유•아동에게 부모와 함께하는 활동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자녀의 정서 지능 발달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주는지는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일과 가사에 쫓기는 부모가 시간을 내어 아이와 함께 해주기란 쉽지 않다. 자녀의 눈높이에 맞춰 놀아주기 위해선 무엇보다 아이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부모의 인내심이 필요하다. 늘 바쁘고 힘든 와중에도 자녀에게 꾸준한 관심을 갖고 노력을 기울인 엄마(아티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교육기업 ㈜대교에서 제1회 눈높이아티맘 Award(수기공모전)을 개최한다.

엄마와 자녀가 함께 미술 활동 또는 놀이 활동을 했던 사례, 자녀와 함께 활동하면서 생긴 에피소드, 엄마와 함께한 후 변화된 자녀의 모습 등을 자녀와 활동한 다양한 사례들을 글, 그림, 사진과 함께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10월 10일부터 11월 11일까지이며, 응모자격은 영•유아~10세 아동을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눈높이아티맘 대상에게는 50만 원(1명), 금 상 30만 원(1명), 은 상 20만 원(3명), 동 상 10만 원(10명), 장려상 2만 원(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시상으로 주어진다.

참여방법은 메일 접수 및 우편접수가 가능하며, 눈높이아티맘 사이트(www.artimom.com)에 수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안내되어 있다.

- 문의전화 : 080-222-090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