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C.C, 일반인에게 골프장 무료 개방

중앙일보

입력

춘천C.C(대표 : 慶昌浩)는 골퍼들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지난해에 이어 골프장을 24일 하루동안 무료로 개방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4월 24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일간 개방되며, 춘천C.C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싶은 분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단체방문도 가능하다.

춘천C.C는 이날 아름다운 골프장의 전코스를 어린이들의 놀이장소와 소풍 및 사생대회 등의 자연교육장으로 개방함은 물론 방문객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해 처음으로 골프장을 개방하여 유치원과 초등학교,대학교,일반인 등 1만 여명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춘천C.C는 10년 동안 공들여 가꾼 드넓은 잔디와 시원한 물줄기가 솟는 연못, 영산홍, 철쭉, 살구꽃, 진달래, 개나리 등이 만개하고 토끼와 다람쥐가 뛰노는 푸른 숲 등 잘 정돈된 자연의 참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나들이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춘천C.C의 이번 골프장 무료개방은 일반인들의 골프장에 대한 좋지 못한 편견을 해소 시키는 한편 시민들에게 한층 다가선 친숙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방문객들의 반응이 좋을 경우 매년 이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문의 (0361) 260-1326

조인스닷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