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기업·기관에 무료 웹메일호팅 'Mnara.net'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주)나라비전(대표 한이식)는 17일부터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웹메일호스팅 Mnara.net을 운영한다.

Mnara.net(http://mnara.net/)은 기업체에 그 회사의 사원들을 위한 전자메일 계정(ID)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사업이다. 멀티도메인 기술을 이용, "ID@회사이름.co.kr"과 같은 전자메일을 모든 사원들이 사용할 수 있는 것.

Mnara.net은 고객의 취양에 따라 '맞춤디자인'이 가능하며 멀티도메인 기능을 채택, 여러 개의 도메인에 같은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다.

나라비전은 인터넷상에서 깨비커뮤니티를 통해 쌓아온 운영노하우를 이용, Mnara.net에도 편리한 커뮤니티툴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주)나라비전 대표 한이식 사장은 "Mnara.net은 주로 B2C시장에 국한돼 있던 나라비전의 사업영역을 본격적으로 B2B시장으로 확장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웹메일 뿐 아니라 일정관리, 홈페이지, 동호회 등과 같은 인트라넷의 기능들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사업계획을 밝혔다.

(주)나라비전은 산업별 카테고리에 속한 기업들을 자연스럽게 산업간 e-비즈니스로 구현, 이를 위해 다양한 ASP업체들과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모색 중이다.

한편, Mnara.net은 무료로 메일호스팅을 제공하면서 사이트 하단 부분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사업 모델을 제시, 현재 이 사업 모델의 특허출원을 준비중이다.

문의 (02)564-8550 / E-mail : mnara@mnara.net

조인스닷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