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 편안한 여름휴가 보내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무더운 여름철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름휴가가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여름휴가는 그 동안의 모든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기 위한 가장 좋은 찬스. 무엇을 챙겨야 할지 꼼꼼하게 적어가며 여행계획을 착실하게 준비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신발은 신경을 쓰지 않는 경향이 많다.

여행을 갈 때 신발은 가장 중요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신발을 잘못 선택해 발이 계속 아프다면,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더운 날씨에 짜증까지 나게 된다. 때문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발이 편안한 신발을 먼저 챙기는 것이 좋다.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인 ‘하바이아나스’ 슈즈라면, 여름휴가를 보다 신나게 보낼 수 있다. 100% 천연고무로 만들어 착용감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좋으며,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탁월하기 때문에 최소한 발이 아파서 여행을 제대로 못했다는 소리는 없을 것이다.

‘하바이아나스’는 1962년 브라질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현재 미국과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 85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비치웨어, 써핑웨어, 하이 스트리트패션, 캐쥬얼 패션 슈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캐쥬얼 패션 슈즈 중 샌들은 국내 샌들 시장 점유율 5위를 차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명 ‘쪼리’라고 불리는 플립플랍(Flip-Flop) 시장에서는 점유율 1위를 자랑하고 있다.

‘하바이아나스’ 슈즈는 국내에서 다양하면서도 화려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름철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최근에는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그 판매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네 차례에 걸쳐 아카데미 어워드의 선물용 패키지로 선발되기도 했다.

하바이아나스 슈즈는 브라질 Alpargatas사에서 만든 브랜드로, 연간 약 3억 켤레 이상을 생산하고 있으며 100% 천연고무라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제품 경쟁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해외 톱스타들이 많이 찾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