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 Armada 라인에 신모델 추가

중앙일보

입력

컴팩은 이번달에 소비자 노트북인 Armada 라인에 새로운 모델이 사용 가능할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이에는 초휴대용인 Armada M300, 모빌용 특성을 모두 갖춘 Armada M700, 하나로 통합된 Armada E500, 강력하고 가격 경쟁적인 Armada V300 이 있다.

이제 Armada 라인의 몇몇 제품은 Microsoft Windows 2000 시스템을 지원하게 되며 일반 소비자에게 방대한 스펙트럼 선택권, 다양한 모빌성과 전력특징을 제공하게 된다.

이는 Intel Speed Step(TM) 기술로 제작된 최대 650MHz 클럭 속도를 가지는 Intel Mobile Pentium III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있으며 배터리수명 단축없이 고객들에게 놀라운 성능 향상을 제공하게 된다.

컴팩 소비자 PC 의 수석 부사장인 마이크 윈클러씨는 컴팩이 Armada 노트북의 전체 라인에서 성능 향상을 발표했지만 이것은 단순히 부분적인 사항일 뿐이며,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에서든지 중요한 정보에 엑세스 해야 할 필요성을 어느 때보다도 절실히 느끼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이러한 취지에서 컴팩은 통신과 안보산업에서 주 업체들과 협력관계에 있으며 최근 Bluetooth 무선 통신기술과 사용자 지문 인식 보안기술을 새로운 Armada 노트북에서 시연해 보이기도 하였다.

이러한 설루션으로 인해 컴팩 고객들은 어디에서든지 안전하게 적절한 네트워크나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제공 : Techn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