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 수술’로 내속은 ‘20대’ 이팔청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여성들의 미에 대한 관심은 예나 지금이나 그 관심이 더더욱 높아지면서 다양한 성형수술들이 보편화 되고 있다.

여자들은 그렇다. 젊을 때나 나이가 들었을 때나 젊을 때도 당연하며 나이가 들면서도 꾸준히 스스로 자기관리를 해줘야 함이 당연하다.

여성에게 있어서 자기관리란 것은 비단 외모나 몸매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다. 외모나 몸매 못지 않게 여성의 가장 소중한 곳인 자궁과 질도 지속적인 관리와 꾸준한 관심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특히 결혼 후 임신과 출산을 경험해 질의 탄력이 떨어져 케겔운동만으로는 부족한 주부들에게 질을 축소시켜주는 성형술인 이쁜이 수술이 큰 인기다.

이쁜이 수술은 그 종류가 많고, 또 병원이나 전문의에 따라 질성형 수술방법이 각각 다르고 수술결과에도 많은 차이를 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이쁜이 수술은 환자의 목적에 따라 수술법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시술 전 담당의사에게 수술목적을 분명히 설명할 수 있어야 성공적인 수술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여성성형전문 솜씨좋은산부인과 전문의 윤호주 원장은 “이쁜이 수술의 목적은 크게 질이나 골반근육의 탄력성을 높여 성감을 높이는 질성형 수술과 회음부 또는 외음부 모양을 예쁘게 해주는 그리고 미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로 나누어 볼 수 있다”며 “가장 많이 하는 수술 중 하나가 바로 질 내부를 축소 시켜주는 이쁜이 수술이다”라고 설명했다.

질성형은 성감 저하의 근본적인 원인인 이완된 질의 근육과 현저히 떨어진 골반 근육의 탄력을 해결해 주어 수술 후에 탄력 넘치는 질과 골반근육을 회복 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수술이다.

만약 불감증이 심한 경우라면 음핵 성형술을 시도해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도록 질 형태를 개선, 치료할 수 있다. 이처럼 이쁜이 수술은 수술법을 정하기 전에 목적을 분명하게 갖고 있으면 보다 더 수술 진행이 수월하게 될 수 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를 찾아가 지금 본인의 증상에 대한 진단과 조언을 들을 수 있어야 한다.이쁜이 수술로 남편에게 사랑받는 속이 예쁜 여자로 다시 거듭나 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