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은사 님께 김정환 홍삼으로 사랑을 전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하지만 어린이 날을 시작으로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줄줄이 이어지는 행사들로 기쁨보다는 앞으로 동여매어야 할 허리띠에 걱정이 앞서는 달이기도 하다.

이에 김정환 홍삼이 고가의 홍삼선물세트가 아닌 실속형의 홍삼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정환홍삼선물바른’이라는 명칭으로 만들어진 이번 선물세트는 직접 재배하고 가공한 제품이어서 믿을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비해 튼튼한 구성이 특징이다.

‘꿀먹은홍삼절편’과 ‘꿀먹은홍삼액’ 그리고 파우치 커터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절편의 경우 타회사의 제품은 대부분 4, 5년근으로 가공되지만 김정환홍삼의 절편은 6년근으로 만들어져 절편의 크기가 크고, 고유의 향이 진하다.

또한 벌꿀에 당침시켜 만든 제품으로 쫄깃하고 휴대가 간편해 어른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하다.

‘꿀먹은홍삼액’은 홍삼의 쓴맛을 덜하기 위해 꿀을 첨가해 음용하기 쉽게 만든 제품으로 상품의 홍삼으로 만들어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아 홍삼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홍삼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선호하는 선물이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쉬이 선물할 수 없었던 제품이다. 이번 기회에 김정환홍삼의 실속형 선물세트로 홍삼을 선물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보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