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제2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영유아 놀이교육의 선두주자 한국짐보리가 4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나흘 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이번 유아교육전을 통해 짐보리는 대표적인 짐보리의 상품이자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들을 다수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예고했다.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짐보리는 대표적인 자석 교구인 3차원 입체 자석 블록 ‘맥포머스’와 ‘짐맥’,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는 필수로 여겨질 만큼 인지도가 높은 ‘오볼(OBall)’과 ‘짐보리 비누방울’, 어린이 클래식 애니메이션 ‘심폴리스’ 뮤직 세트, 어린이 승용완구 ‘짐보리 붕붕카’, 입체적 표현과 체계적 조형이 가능한 ‘우버스틱’, 태엽 장난감 등 짐보리의 대표 교구들을 자신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10만 명 이상의 부모와 선생님들이 관람하고, 국내외 유아교육 업체들이 다채로운 제품을 가지고 참가해 유아교육의 흐름을 알아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 전시회다.

짐보리 관계자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짐보리의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를 현장에서 더욱 가깝게 만나볼 수 있고,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높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리고 유아교육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미니액자 등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짐보리는 창립 이후 약 20여년동안 끊임없는 연구 개발, 혁신과 변화를 꾀하며 영유아 놀이교육 시장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 해왔다.

대표전화 02-596-0949
홈페이지 www.gymboree.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