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농수산홈쇼핑, 안전한 밥상 위해 식품 검수 꼼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NS농수산홈쇼핑(도상철 대표·사진)이 중앙SUNDAY가 주최한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소비자신뢰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 됐다.

 ㈜NS농수산홈쇼핑은 2001년, 세계 최초의 식품 중심 홈쇼핑 회사로 출범했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하여 까다로운 사전 품질 검사와 사후 품질 모니터링을 실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명성을 쌓아왔다. 이 같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하는 고객만족 경영은 TV홈쇼핑은 물론 인터넷 쇼핑몰 사업, 카탈로그 사업 외에 오프라인으로 운영되는 NS마트에까지 이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운 유통기반으로 성장할 IPTV 부문과 T-커머스 등 뉴미디어와 오프라인 사업 확장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유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NS농수산홈쇼핑은 무엇보다도 우수한 품질의 식품을 제공하는 데 사활을 걸고 있다. 이를 위해 원료 입고에서 제조까지 생산시설과 직원교육, 위생 등 모든 사항을 철저히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바른 먹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업계 유일의 자체 식품안전센터를 운영하여 엄격하고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는데, 이는 NS농수산홈쇼핑이 고객의 신뢰와 함께 안정적인 성장 궤도를 달릴 수 있는 최고의 성공 요인이다. 현재 NS농수산홈쇼핑의 제품 클레임과 반품률은 업계 최저 수준이다.

 NS농수산홈쇼핑이 출범 9년여 만에 안정적인 유통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만족 1위’라는 기업 비전과 ‘단순함을 추구하라’는 그룹 경영철학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