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받은 신개념 웰빙 컬러치킨 ‘꾸에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침체되어 있는 치킨업계에 특허받은 컬러치킨 ‘꾸에스’가 획기적인 시도로 업계의 관심을 받고있다.
웰빙이 하나의 트렌드에서 일상으로 자리잡으면서 신선하고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사용하여 웰빙 치킨을 대표하고 있는 치킨브랜드 컬러치킨 꾸에스 (www.kuess.co.kr)는 상식을 파괴한 새로운 치킨 형태로 업계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컬러치킨 ‘꾸에스’는 식상한 기존의 양념치킨 소스에서 탈피하여 신선한 과일과 채소만을 이용, 7가지 색상, 7가지 맛, 7가지 영양이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치킨의 맛과 색을 새롭게 조명하였다. ‘빨주노초파남보’ 마치 7가지 무지개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의 정체는 인공색소가 아닌 과일과 채소로 색상을 입힌 것. 흔히 색과 맛을 내기 위해 인공색소를 첨가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기 마련이지만, 순전히 과일과 채소만을 가지고 색을 냈다고 하니 개발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했을지 짐작할 수 있는 대목이다.

이미 까다롭기로 유명한 美 FDA승인과 국내 특허까지 받으며 현재 모든 연구개발이 완료되어 남다른 창업 전략으로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인테리어 및 간판, 주방기기 등의 공사와 설치는 본사와 상의하여 가맹점주가 직접 시공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무이자 창업 대출도 가능하다 하니, 벌써부터 예비창업자들의 환심을 사고있다. 더욱더 놀라운것은 가맹점 관리 정책이다.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마케팅 전문 업체와 제휴하여 오픈 후 최대의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각종 포털사이트 및 언론홍보를 본사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업체는 본사의 이익도 중요하지만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계획아래 ‘가맹점 지상주의 원칙’의 창업이념을 모토로 가맹점의 창업비용 절감과 최대의 매출이익을 위한 경영을 할 것이라며, 오늘도 전 임직원은 “가맹점의 주인은 바로 자신”이라는 굳은 각오로 업무에 임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고의 웰빙 치킨을 전 국민에게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며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맞춤형 창업혜택을 마련하고 있으며, 창업자금 무이자 대출도 고객의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 창업문의 1644-779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