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썬치킨, 인기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메인 협찬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그릴에 구워 기름이 없고, 튀기지 않아도 바삭한 맛으로 유명한 핫썬치킨(대표 김동진, (www.hotsun.co.kr)이 지난 9월 1일부터 방영해 젊은층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현중 주연의 드라만 <장난스런 키스> 메인 제작협찬을 지원한다.

김현중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핫썬치킨은 젊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성공하면서 외식창업 분야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치킨업계에서 무섭게 성장하고 있으며, 일반 치킨 전문점과는 다르게 전제품 MSG 무첨가로 치킨업계에서는 보기 힘든 웰빙 트렌드에 맞는 치킨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미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인기리에 끝난 KBS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제작 협찬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었던 핫썬치킨은 이번 <장난스런 키스> 메인 제작지원이라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다시 한번 브랜드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핫썬치킨이 메인 제작지원 하는 <장난스런 키스>는 전교 1등을 놓친 적이 없는 수재에 운동과 요리 등 못하는 것이 없는 백승조(김현중)이 공부도 운동도 못하는 오하니(정소민)과 함께 사랑을 만들어 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PPL 책임자인 전략기획부 강동균 팀장은 "핫썬치킨이 단순히 <장난스런 키스>에 노출되는 것으로 만족하지 않고, OSMU(One Source Multi Use) 차원에서 광고의 목적에 어울리는 방향 설정 및 전략을 통해 가맹점들의 매출 상승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통해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는 핫썻치킨은 프랜차이즈 가맹점모집을 위해 사업설명회를 오는 10월 6일 목요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 창업 준비를 하고 있거나 업종 변경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핫썬치킨 홈페이지(www.hotsun.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