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선물로 인기 좋은 전자담배‘잔티’의 신제품 'eGo'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잔티의 신제품인 Janty 'the eGo' 가 추석을 앞두고 더욱 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eGo 가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eGo 의 판매량이 너무 높아 오히려 물량 공급에 차질이 생길 정도이다. 많은 애연가들에게서 일반 연초담배를 사용 하지 않게 많든 ‘eGo’ 는 이번 추석을 맞이 하여 역시 많은 애연가들에게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JANTY eGo는 많은 전자담배 유저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Screw Driver류(SD)이다. SD류 로 분류되긴 하지만 기존 SD류의 단점으로 분류되던 투박한 디자인과 너무 큰 제품 크기를 완전히 개선하였다.

지름은 14mm 로 50원 동전보다도 작고 길이는 118mm로 기존 DURA 보다 약 8mm 길다. 전체적인 색은 블랙 이고 매뉴얼 부분은 은색으로 기존 블랙과 골드의 색 매치 또한 변화 하였다. 매뉴얼 부분의 은색부분에는 고급스러운 잔티의 이름이 들어가 있고 배터리 아래쪽에 eGo 라는 명칭과 바닥부분에는 잔티로고가 박혀있다. 또한 eGo 자체적인 케이스가 함께 들어있다.

eGo 의 장점은 아름다운 디자인 뿐 아니라 놀라울 정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2개의 배터리가 기본 사양이라는 것 자체가 사치스러울 정도의 배터리 수명에 모든 사용자들이 놀랍다고 한다. 또 다른 장점으로 놀라울 만한 무화 량과 목 넘김이다. 기존 액상의 High 를 사용하시는 사용자들이 목이 아프다고 느낄 만 한 목 넘김과 풍부한 무화 량은 웃음이 나올 정도이다.

구성품은 USB 충전기와 전기 충전을 할 수 있는 어댑터, 2개의 배터리와 대형 무화기, 타와 무화기, 2개의 버튼 방지캡과 5개의 카트리지로 구성되었다.

현재 이번 달 안으로 eGo 전용 PCC가 출시될 예정이라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잔티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나 대리점 문의, 기타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070-4134-1350)로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