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중앙일보 인턴 기자로 여름방학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인터넷 중앙일보(www.joongang.co.kr)에는 대학생들이 세상에 대한 관심을 기사로 표현하고 기자 훈련도 하는 '대학생 기자 아리아리 코너(ariari.joins.com)'가 있습니다.

중앙일보는 올 여름방학에도 7월 1일부터 8월말까지 대학생들(대학원생 포함)이 편집국 인턴 기자로 활동할 기회를 마련할 계획입니다.

인턴 기자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아리아리 코너의 대학생 기자로 선정이 되어야 합니다. (기존의 대학생 기자는 당연히 대상임).

아리아리의 예비 리포트에 올린 기사가 5회 이상 아리아리 코너의 기사로 채택될 경우 '중앙일보 대학생 기자'의 자격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 채택된 기사 가운데 매월 우수한 기사를 선정해 기사 한 건 마다 2만원의 문화상품권도 보내드립니다. 젊은 감각으로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담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소재는 뉴스가 될수 있는 것이면 어떤 것도 좋습니다.동영상 기자로 활동할 분도 환영합니다.

동영상 제출용 웹하드
www.KThard.com 입니다.
ID=joongangilbo
password=kthard.com

인턴 기자는 기본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각 부서의 일선 기자들과 함께 취재현장을 누비며 신문에 나갈 기사를 작성하는 훈련을 하게됩니다.소정의 수당도 지급됩니다.

문의 : 02-751-9698, e-메일:digital@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