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소감:한국화장품(주) 김두환 사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6면

한국화장품은 화장품의 내용물 못지 않게 패키지 디자인에서도 기능성·예술성·보존성 등 종합적인 감각의 조화를 위해 그동안 선도적이고 독특한 발상의 디자인을 꾸준히 선보여 왔습니다. 최근엔 디자인이 21세기의 경쟁력이라는 모토 아래 지속적인 투자를 한 결과, 업계 내에서 손꼽히는 디자인 파워를 지니게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1997년 제 1회 산업디자인상을 수상한 이후 6회 연속으로 수상작을 냈으며 오션포맨 등 3회에 걸쳐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