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준비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요즘 일본에 가는 한국인들이 부쩍 늘었다.
세계적인 치안, 안전등을 고려 했을때 가장 잘되어 있어서인지 효도여행 ,가족여행,신혼여행등으로 위험요소가 많은 여행지보단 여행거리가 짧고 푹 쉬다 올수있는 일본여행이 인기1위이다.

그럼 일본여행의 묘미는 무엇일까? 많은 한국관광객들이 찾는 이유는 비슷하면서도 색다른 일본의 전통에 매력을 느끼기 때문이다.

일본의 전통을 가장 많이 느낄수 있는곳은 어디인가?
바로 일본 특유의 색깔이 묻어나는 료칸이다. 료칸 곳곳에는 일본사람들의 배려와 전통 문화등이 깊게 베어 있따. 료칸은 특히 일본 드라마에서 처럼 유카타를 입고 산책등을 할수 있는 공간 등이 너무도 자연스러워 그 매력에 많은 분들이 빠져들곤 한다. 이러한 이유때문인지 일본사람들은 외국인들에게 "일본을 알려면 료칸을 먼저 가라" 라고 말은 한다.


이번에 소개할 료칸은 온천 중에서도 최고 오래된 아리마온천 내에 있는'다케토리테이 마루야마’료칸을 소개하고자 한다. 위치적으로 오사카 나라 교토등관광지와도 가까운 위치이며 많은 유명인사들이 찾는곳으로도 유명하다.한국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일본의 최고의 뮤지션 라르크앙시엘 하이도상, 검사 프린세스로 인기몰이중인 박시후도 자주 이용한다.그리고 신혼여행을 료칸에서 보내싶은 신혼부부들과 해외 거주중인 일본인들도 료칸에서 1박을 하고 싶다는 문의가 줄을 잇는다.

료칸이 비싼가격에도 인기있는 이유는 가이세키 일본 전통 요리가 12가지종류로 하나씩 정성스럽게 대접되어 공주가 된느낌을 받게 해주며 호화스러운 만찬이 끝난뒤엔 둘만이 오봇하게 즐길수 있는 온천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다케토리테이 마루야마'료칸을 찾는 주고객층은 힘든 여행보다는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한 여행을 위한 분들이다.


한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한국인 직원이 한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전혀 불편함이 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한국인고객만을 위한 할인서비스도 진행중이므로 비싼료칸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케토리테이마루야마 공식홈페이지 http://www.taketoritei.com/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