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성형외과 탐방] 눈 성형 전문 워너비성형외과 장철호 원장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회복실 전경

본격적인 대학생 여름방학과 직장인들의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산이나 바다가 아닌 외모의 변화를 통한 당당한 자신감을 얻고자 노력하는 사람들 많다.

방학과 휴가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하고 싶은 성형 부위 중 눈 성형과 코 성형이 매년 1, 2위를 차지하는 것은 그 만큼 눈과 코는 얼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면서도 이미지적인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눈성형과 코성형을 계획 중인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해 압구정 눈, 코 성형 전문 워너비성형외과 장철호 원장에게 눈 성형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눈 성형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장철호 원장은 “눈 얼굴의 이목구비를 결정짓는 중요한 수술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원하는 눈으로 하기 보다는 자신의 얼굴에서 최대한 조화와 균형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 한다.

최근 병원을 방문하여 눈 성형 상담을 받는 환자들 사이에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시술법은 자연유착 쌍꺼풀법이라고 한다. 장철호 원장은 "워너비성형외과에서 시행하는 자연유착 쌍꺼풀법은 기존의 매몰법처럼 실에만 의존하는 수술이 아닌 피부와 근육 사이에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는 방법으로 자신의 쌍꺼풀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수술방법이다"고 이야기 하였다.


사진▲자연유착 쌍꺼풀 전후 사진

'자연유착법'은 과거에 실을 이용하여 시행하던 쌍꺼풀 수술과는 달리 조직의 '자연유착'을 유도하여 천연적으로 가지고 있는 쌍꺼풀과 동일한 느낌의 매우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만들어주는 것이다. 실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풀어질 확률이 매우 낮다. 자연유착법'은 기존의 방법처럼 강제적으로 실로 연결하여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방법이 아니므로 그 결과가 마치 선천적으로 쌍꺼풀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처럼 매우 자연스럽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자연유착법은 수술 후 전체적인 붓기는 일주일이면 가라앉고 잔 붓기는 3~4주면 사라지기 때문에 일반적인 직장인들의 휴가가 끝나는 일주일 이후에는 직장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장철호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전그랜드성형외과 원장)은 “쌍꺼풀은 눈꺼풀 상태에 따라서 피부쳐짐이 많지 않고 두툼하지 않는 경우는 자연유착법을 그 반대의 경우는 절개법을 시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였다.

현재 워너비성형외과에서는 휴가와 방학기간 동안 비용적인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다고 하였다.

도움말: 눈 전문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장철호 원장 (서울대 동문병원)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