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컬러의 여성용 후드 티셔츠는 500장 중 255장이 팔렸고, 쿨맥스 소재 남성 티셔츠와 여성 스커트 등도 판매율이 40%에 육박하고 있다. 빈폴 상품기획담당 정상현 상무는 “단순히 디 오픈 로고만 사용한 것이 아니라 디자인에 영국 느낌을 접목하고 ‘티타늄 코팅’ 등 첨단 소재를 사용한 게 인기 비결”이라고 말했다.
최지영 기자
골드 컬러의 여성용 후드 티셔츠는 500장 중 255장이 팔렸고, 쿨맥스 소재 남성 티셔츠와 여성 스커트 등도 판매율이 40%에 육박하고 있다. 빈폴 상품기획담당 정상현 상무는 “단순히 디 오픈 로고만 사용한 것이 아니라 디자인에 영국 느낌을 접목하고 ‘티타늄 코팅’ 등 첨단 소재를 사용한 게 인기 비결”이라고 말했다.
최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