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하나로 모든게 끝? 아이폰 속에 답이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치과에 직접 가지 않고도 자가 진단은 물론 가상 치료까지 받을 수 있다면? 아마도 발품을 팔며 치과에 기웃거릴 필요가 없으니 시간은 물론 돈까지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아이폰 사용자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주)트윗스미스(http://www.twitsmith.com) 에서는 실제로 이런 혜택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주)트윗스미스(http://www.twitsmith.com)에서 개발한 화이트스타일치과 어플리케이션은 다운로드만 받아도 무제한 문자를 제공한다. 이로 인해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는 통신사 문자가 아닌 어플리케이션만으로도 무제한 무료문자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출시 된지 하루 만에 벌써 몇천명이 다운로드 하여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주의를 끌었다. 그리고 치아 교정이나 치아 성형을 고려하고 있다면 가상치료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의 치아를 사진으로 찍어 메일을 보내면 가상으로 치료된 모습을 즉시 확인할 수 있어 시술을 결정하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치아 상태를 선택하면 자가로 진단을 받을 수 있고 보다 효과적인 치료방법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바쁜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모바일 예약 서비스로 전화나 인터넷이 아닌 모바일로도 언제 어디서든 치과의 실시간 예약이 가능해졌다. 그 밖에 화이트스타일치과를 방문했던 고객들이 남긴 후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치아 상식과 자신에게 맞는 치아관리법을 손쉽게 접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베스트 Q&A를 이용하여 빠르게 답변을 얻을 수 있다.

(주)트윗스미스(http://www.twitsmith.com) 의 관계자는 “지금은 아이폰 사용자가 대상이지만 향후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 좀 더 다양한 고객층에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이미 겔럭시s를 위한 어플리케이션도 출시가 거의 다 되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폰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들 역시 효율적인 방법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게 된다.”고 말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