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몇 가지 요구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먼저 20대 소비자는 58.4%가 기존 도수 대신 저도 소주를 희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여성의 소주 음용 인구가 증가하고 있고 여성들끼리 마시는 경우도 많다. 이들은 부드러우면서도 부담이 적은 저도주를 선호했다. 여기다 젊은 세대는 건강을 중시해 도수가 낮은 술을 찾아 왔다. 용량은 360㎖에 출고가격은 888.9원이다.
송의호 기자
신제품은 몇 가지 요구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먼저 20대 소비자는 58.4%가 기존 도수 대신 저도 소주를 희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여성의 소주 음용 인구가 증가하고 있고 여성들끼리 마시는 경우도 많다. 이들은 부드러우면서도 부담이 적은 저도주를 선호했다. 여기다 젊은 세대는 건강을 중시해 도수가 낮은 술을 찾아 왔다. 용량은 360㎖에 출고가격은 888.9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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