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21, 직원과 함께하는 마라톤 대회 참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년 전통의 외국어 전문 교육 기관인 글로벌어학원(대표 김용부, www.the-global.co.kr)과 온라인 외국어 교육 전문 사이트 글로벌21(대표 김용부, www.global21.co.kr)의 임직원이 뭉쳤다.

최근 개최된 2009손기정평화마라톤대회에 글로벌어학원 및 글로벌21 임직원은 남녀 직원 구분이 없이 궂은 날씨에도 마라톤 풀코스, 하프코스, 10km 등에 출전하여 한명의 낙오자도 없이 모두 완주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날 고령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마라톤 풀코스를 완주한 김용부 대표이사는 "20여년전 외국어 교육사업을 시작하였던 그때 그 마음으로 돌아가 직원들과 함께 단결된 모습으로 더 열심히 달려가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며 밝은 표정으로 완주의 기쁨을 말했다.

글로벌어학원 및 글로벌21 직원 30여명은 이날 참가자 전원이 완주를 하는 기쁨을 누렸다. 글로벌21에 근무하는 한 직원은 "오랜 경기 침체의 여파로 어려움이 많은 한 해였지만, 외국어 교육회사로서 회사가 앞으로 잘될 것이라는 믿음에는 변함이 없다"고 이날 함께한 동료들을 바라보며 자신감을 보였다.

글로벌21 사이트를 운영하는 ㈜글로벌콘텐츠리퍼블릭(글로벌C&R)은 온라인 외국어 교육업체로서 콘텐츠 개발과 U러닝 기반의 블렌디드 러닝 시스템을 바탕으로 200여 기업 및 단체의 이러닝(e-Learning), 모바일 러닝(Mobile Learning),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등 글로벌핵심인재 양성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